아이돌박스

 

태연이 콘서트가 끝나고 기다린

팬들을 위해 감사 인사를 전했답니다.

지난 20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가수 태연 단독 콘서트가 열렸답니다.

1년 5개월여 만에 선보인 태연

콘서트에 많은 팬이 찾아왔답니다.

 

 

태연은 공연에서 지난 6월 발매된 미니앨범

'썸띵 뉴' 전곡 무대를 처음 선보이거나,

조향사와 함께 계획해 콘서트 내내 향기를

퍼지게 해 팬들 호응을 얻었답니다.

팬들은 공연이 끝난 뒤 집에 돌아가지 않고

공연장 밖에서 태연을 기다렸답니다.

 

 

차를 타고 퇴근하던 태연은

선루프 창문을 열고 팬들에게 인사한 뒤

인스타그램으로 촬영한 영상을 게재했답니다.

영상에서 태연이 "안녕. 고마워"라고 말하자

팬들은 "수고했어", "고마워"라고 대답했답니다.

영상에 "내 목소리 왜케 웃기지ㅋㅋ"라는

말을 넣어 웃음을 선사했답니다.

 

SM엔터테인먼트

 

공연에는 그룹 NCT

멤버들이 방문해 화제가 되기도 했답니다.

NCT 젠은 트위터로 "진짜 진짜 멋있었다"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도 많아서 더

재밌었다"는 소감을 전했답니다.

소녀시대 유리는 콘서트장에서 태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응원했답니다.

 

NCT DREAM✔@NCTsmtown_DREAM

오늘 태연 선배님 콘서트 봤는데... 진짜진짜 멋있었어요 TAT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도 많아서 더 재미있던것 같아요 ㅎㅎ 근데 보면서 드림쇼 생각도 많이 나더라고요 우리 조만간 만나요!! 빠이빠이 -선배님 수고하셨습니당!!-젠#NCT #NCT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