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박스

 

늘씬한 다리 길이를 자랑하는 걸그룹

헬로비너스 멤버 나라 씨의 몸매 관리 비법이 공개됐네요.

나라 씨는 지난 16일 KBS '해피 투게더 3'에서

"제가 데뷔 초에 10kg 정도 쪘었다. 인터넷으로 살 빼는

방법을 찾아보다 '미란다 커 다이어트'를 하게 됐다"고 했답니다.

 

해피투게더 헬로비너스 나라 몸매 관리 다리 길이 106cm

 

나라 씨는 "쌀, 탄수화물, 밀가루, 소금 등

하얀색 음식을 안 먹는 것"이라고 덧붙였답니다.

이날 나라 씨는 자신의 신체 사이즈를

밝히기도 했답니다.

 

 

그는 "방송에서 한번 재 봤는데

다리 길이가 106cm가 나왔다"고 해 다른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답니다.

데뷔 초 인사법도 이야기했답니다.

 

 

그는 "데뷔 초에 수식어 붙이면서 인사하는 게 있었는데

그때 저는 '헬로비너스의 황금비율이라고 했었다"고 말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