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박스

 

배우 김규리 씨가

돌아가신 어머니를 언급했답니다.

김규리 씨는 6일 오후

tvN '인생술집'에 발레리나 김주원 씨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답니다.

 

 

MC 신동엽 씨는 김규리 씨에게

"예전에 한창 열심히 활동하고 그럴 때 어머니가

일찍 돌아가셨지 않냐"고 말했답니다.

김규리 씨는 "돈을 모아서 집을 사드리고 싶었는데

갑작스럽게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어머니의 병세를 너무 늦게 알았다.

케어하는 시간도 너무 짧았다"고 했답니다.

 

 

그는 "너무 순식간에 벌어진 일이었다.

허탈감이 밀려오고 충격받았다"며

"엄마는 늘 곁에 있을 것 같았는데

이렇게 가버리니까 너무 허탈했다.

그래서 다시 엄마의 추억을 되돌아봤다"라고

털어놨답니다.

 

 

김규리는 "철이 너무 없었던 게

엄마도 나랑 같은 여자인데 다른 존재라고 생각했다.

엄마라는 제3의 성이라고 생각했다.

엄마도 나처럼 꾸미고 싶었을 텐데, 같은 여자인데

어떻게 그렇게 생각했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답니다.

이야기를 듣던 유라가 눈물을 쏟았답니다.

 

 

유라는 "사실 오늘 엄마와 싸우고 왔다.

잔소리에 투정을 부렸다"라며 울음을 터뜨렸답니다.

 

 

김규리 씨는 "진짜로 곁에 계실 때 정말 잘해야 한다.

엄마가 돌아가시고 나니까 해드릴 수가 없다.

옆에 있으면 '엄마 잘못했어요'라고 얘기할 수 있고

내가 만회할 수 있는 시간이 있는데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곁에 있을 때 잘하라"라고 당부했답니다.

이어 "가장 큰 효도는 자주 연락드리고,

자주 같이 있는 거다. 추억을 같이 공유하고

만들어가는 게 효도"라고 말했답니다.